유성구 봉명동 생활형 숙박시설 '루체스타 리치먼드시티' 공급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10-19 16:04 조회1,342회

본문

 


유성구 봉명동 생활형 숙박시설 

'루체스타 리치먼드시티' 공급


262438a593d05964b941a38b3f18422b_1539932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주거생활이 필요한 생활 가전ㆍ가구를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풀퍼니시드' 생활형 숙박시설이 인기다. 풀퍼니시드(full-furnished)는 풀옵션의 개념을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생활형 숙박시설은 입주자가 몸만 들어와서 살아도 될 정도로 대부분의 가전제품과 가구들이 완벽하게 갖춰지는 게 특징이다.

 

이런 점 때문에 풀퍼니시드 생활형 숙박시설은 특히 편리함을 가장 중요시하는 20~30대 연령층의 대학생ㆍ직장인에게 인기가 높다. 물론 외국 주재 상사원이나 유학생들에게도 인기가 있다. 이 때문에 풀퍼니시드형은 일반 생활형 숙박시설과는 달리 임대 수요가 안정적이고 수익률도 높게 나오는 편이다.

 

이런 가운데 최근 대전 서부 상권의 새로운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유성구 봉명동에 풀퍼니시드 생활형 숙박시설이 나와 관심을 끈다. 유성구 봉명동 일대에 분양 중에 있는 '루체스타 리치먼드시티'다.

 

루체스타 리치먼드시티 봉명은 내부에 빌트인 가구, 수납장, 드럼세탁기, 냉장고 등이 입주민의 주거생활에 필요한 가전ㆍ가구제품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여기에다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과 32인치 HDTV 등을 무상 제공한다. 이와 함께 친환경 강마루 바닥, 열효율 1등급 고성능 단열재, 알루미늄 창, 난연 자재 시공 등을 통해 쾌적하고 안전한 생활 환경을 보장해준다는 계획이다.

 

유성온천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역세권 생활형 숙박시설이다. 여기에다 사업지 인근에 위치한 유성온천사거리 주변은 20개가 넘는 버스노선이 지나다니는 교통의 중심지로 대전시 전역은 몰론 세종시ㆍ계룡시ㆍ공주시 등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반경 5㎞ 안에 충남대ㆍ한밭대ㆍ목원대ㆍ대덕대ㆍKAISTㆍ배재대 등 7개 대학교가 몰려 있다. 특히 인근 한밭대ㆍ목원대의 경우 유성온천사거리에서 학교까지 통학버스가 운영되고 있어 배후수요 확보에 유리하다.

 

한편, 루체스타 리치먼드시티는 임대관리 전문 위탁업체인 앱스하우스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위탁세대의 임차인 입주ㆍ퇴거, 시설물 유지ㆍ보수, 임대결정 신고대행, 세무 및 법률지원 등 전반적인 관리가 이루어져 임대인의 부담을 덜어준다.

 

분양 관계자는 “젊은 수요가 몰려 있는 유성 봉명동의 미래가치가 부동산 시장에 영향을 끼치는 것으로 보인다. 대형 쇼핑몰이 들어서는 것은 물론 주변 다양한 개발호재로 많은 투자자들이 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루체스타 리치먼드시티 봉명의 견본주택은 현장 인근 대전 유성구 봉명동 에 있다.

 

 

■ 문의 1600-8892


 

관련기사

베타뉴스 https://bit.ly/2pZjkkv 

 

시행·신탁 : 국제자산신탁(주)I시공 : 태원건설산업(주)I위탁 : (주)성앤박

* 본 사이트의 CG,일러스트, 이미지 등은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와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본 사이트에 표기된 계획은 관계기관 및 사업주체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 지연,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본 사이트는 제작, 편집과정상 오탈자가 있을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모델하우스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1600-8892
현장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계룡로 141번길 30-1
모델하우스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1017-5
Copyright(c) 2018 루체스타 리치먼드시티. All Right Reserved.